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알바, 초대코드, 도보 쿠팡 이츠 파트너, 배민 커넥트, 카카오 T 픽커, 해피크루, 유의할 점, 수익 장단점 및 비교

by Carrie28 2024. 2. 28.
반응형

배민의 제 코드는

collete 

입니다

(추천인 코드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쿠팡이츠의 제 초대코드는 

TOC2GHI6

https://eatscourier.app.link/vKkDixT9xHb

입니다

 

정해지지 않은 시간에 자유롭게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은 분들이 찾는

가장 쉽고 직관적이면서 즉시 수입이 보이는 아르바이트로 저는 쿠팡이츠파트너와 배민커넥트를 추천합니다

 

저는 성수동 쪽에 있는데 역은 뚝섬역에 가깝습니다 

이 지역에는 맛집들이 많은 편이라 비교적 콜이 잘 배당되는 편이지만

진짜 이거 작동 안되나 할 정도로 콜이 안 잡힐 때도 많아요

 

콜이 잘 잡히는 시간대

잘 될때는 주로 비오거나 눈이 오고 날이 매우 추운 날

시간대는 당연히 점심 저녁 그리고 야식 시간 즈음입니다

 

수수료는 아시겠지만 대략 날이 좋으면 거의 2,900원 정도 됩니다

날이 흐리면 3,900 정도 되구요 

눈이나 비가 많은 날에 거리도 좀 있으면 5,000 원때까지 올라가기도 합니다

 

저도 33건을 했는데 수익이 100,000원이 조금 넘었어요

시간 날 때마다 누워서 소화안되느니

캐시워크 하듯이 그냥 나가서 걷고 포인트 받자라는 마음으로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포인트 아니고 돈이라 더 좋죠

배차수락률이 중요해요 이게 떨어지면 콜을 받는데 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유의할점

항상 배달을 할 수 없을 땐 반드시 

우측 왼쪽에 신규배차를 눌러야 활성화가 되요

이제 배달을 할 수 없을 때는 

신규배차를 비활성화 해 주세요

나는 모르고 있다가 콜이 울렸는데 모르고 넘어가면 배차수락률이 떨어지고

그러면 콜을 배당받는데 불리해질 수 있어요

 

제 뇌피셜이긴 하지만 저는 배차수락률을 좀 높이려고 신경을 나중에 쓰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처음에 시작하실 때 추천아이디를 적는 게 있거든요

이 때 아이디를 꼭 올려주세요

저는 주변에 배달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없기도 했고

블로그에 자기 아이디 추천해달라고 하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공란으로 두었는데

그게  저한테 손해더라구요..

 

괜히 모르는 사람한테 혜택을 굳이 주어야하나라는 생각으로 스킵하지... 마시고

같이 이득보는 거니까 추천인 ID 써주시면 

일단 아이디 쓰신 본인에게도 수당이 생깁니다

제 코드는 collete 입니다

 

오토바이 첫 배달 후 2주내 미션 완료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두 받지만 가입하시 때 공란으로 두시면 본인도 추가 금액을 못 받으니까

꼭 아이디 (추천인 코드에 collete) 넣어주세요 ~~

 

힘들 때

배민은 네이버 맵으로 연동이 되어 비교적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어요

그런데 콜이 막 울리면 급한 마음에 제대로 보지도 않고 수락을 할 때가 있거든요

알고보니 너무 먼거리라 난감할 때가 있어요

하다보면 집에서 너무 멀어져있는 나를 보게 됩니다 ㅠㅠ

 

그러니 거리를 잘 보고 결정하세요

결정하기 전에 거리를 좀 어림잡아 보셔야 합니다

 

이건 음식의 양까지는 모르기 때문에 

일단 수락을 하는데 저는 커피를 10잔 이상 배달한 적이 있어요

캔 커피였는데 한손에는 따듯한 커피들 한손에는 차가운 커피들을 들고

우산까지 들고 가려니 힘들더라구요

 

이건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ㅋㅋ

 

배민과 쿠팡의 결정적 차이

쿠팡이츠는 한번씩 미션을 주고

주로 주문이 많은 시간대에 3건이상 혹은 5건 이상을 정해진 시간내에 수행하면

추가 미션완성 축하금을 줍니다

적게는 5.000원에서 많게는 20,000원까지도 줍니다

기본 배달비가 거의 2,900원 선이라고 보시면 되지만

이 추가 금액 때문에 많이 하게 된다면 쿠팡이츠가 훨씬 배달완성 횟수에 비해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령 3건에 추가로 5,000이면

기본수당이 한건에 2,900 정도니까 미션시간 내에 3건을 수행하면 한 건당 1680원 (5,000 나누기 3하면 대략 이 쯤 되겠죠?)

정도를 더 받아서 약 4,580원 정도라고 봐도 되니

훨씬 건당 수당이 높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미션 완성금 20,000원을 추가로 더 받으면 거의 7건 정도를 안하고 돈을 추가로 받는게 됩니다

 

그러나 요건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콜이 계속 잡힌다는 보장도 없고

1시간 내에 3건을 하려면 연달아서 콜이 잡히고 한 건당 20분 이내에 수행해야 하는데

그게 그렇게 쉽지만은 않아요

픽업하고 전달하는데 까지 20-30분 많게는 40분도 걸립니다

 

그러니 미션을 수행하기 쉽지 않겠다는 생각이 드시면 그냥 배민에서 개당으로 하시는게 더 이익일 수도 있습니다

 

이외 카카오 T 픽커

개당 수당이 2,000원이라 저는 하다가 말았어요

너무 액수가 적고 거리고 멀어서 (올리브영에 주로 찾으러 가는데)

하다가 저는 지금은 포기했어요

 

해피크루

해피크루는 저희동네에서는 거의 콜이 잡히지 않아요

그래서 다른 동네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배민과 쿠팡이츠를 주로 하는 편입니다

반응형